창업문의 1877-7079

보도자료

대전곱창 ‘동춘돌곱창’, 곱창창업 노하우 공개해 눈길

작성자 : 동춘돌곱창 2020-04-13 조회 : 413회

언론사 여행레저신문

대전곱창 ‘동춘돌곱창’, 곱창창업 노하우 공개해 눈길


대전회식 및 식사 메뉴로 곱창의 인기가 치솟으면서 곱창창업을 알아보는 사람들도 많아졌다. 

하지만 곱창집에서 다루는 곱창, 막창, 간, 천엽 등 내장류는 신선도에 민감하고 관리가 까다로워 충분한 경험이 없다면 소비자들을 만족시키기 어렵다. 이에 40년 전통의 유명 프랜차이즈 동춘돌곱창이 곱창창업을 원하는 사람들에게 지역별 매장 운영 노하우를 공개해 눈길을 끈다.

대전곱창 메뉴로 유명한 동춘돌곱창 대전관저점은 관저동회식 장소로도 각광받고 있다. 동춘돌곱창은 돌판을 뜨겁게 달궈 곱창을 굽기 때문에 열기가 오래 지속되고 곱창 외의 다른 부재료도 구워먹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본사 차원에서 당일 도축된 곱창, 대창, 막창 등을 공수해 제공하며 매장 오픈 전 철저한 교육을 진행하기 때문에 초보 창업자라도 충분히 제 맛을 살릴 수 있다.

대전회식 장소로 인기가 높은 동춘돌곱창 대전관저점에서는 곱창을 초벌해 내기 때문에 오래 기다리지 않고 바로 먹을 수 있으며 잡내가 나지 않아 초보자들에게도 적합하다. 또한 김치냉국수, 비빔국수 등 사이드메뉴가 탄탄하고 곱창국물떡볶이 등 친근한 맛의 신메뉴도 끊임없이 개발해 소비자들의 내점 욕구를 자극한다. 또한 동춘돌곱창만의 비법 소스가 곱창 특유의 느끼함을 잡아주기 때문에 질리지 않고 마음껏 즐길 수 있다.

한편, 동춘돌곱창 대전관저점은 점주가 요식업계의 경력이 풍부하기 때문에 남다른 손맛을 내는 것으로도 유명하다. 입맛 당기는 밑반찬 등을 셀프바를 통해 얼마든지 먹을 수 있어 푸짐함을 사랑하는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곱창 ‘한판’ 메뉴를 시키면 간과 천엽이 무한 리필 되고 첫 주문시 염통이 함께 제공되어 더욱 풍족한 식사가 가능하다.

동춘돌곱창 대저관저점 측은 “곱창은 초보창업이 어려운 분야이지만 동춘돌곱창은 탄탄한 브랜드 파워와 본사의 지원을 앞세워 무리 없이 진출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또 특유의 인테리어가 대전회식 장소로 손색이 없기 때문에 넓은 층의 고객을 확보할 수 있어 안정적인 매출 유지에도 도움이 된다. 곱창창업을 꿈꾸고 있다면 우선 동춘돌곱창의 창업 상담을 받아보기 바란다.”고 전했다.